토종 한국인도 원어민처럼 영어할 수 있습니다.

영어로 말할 수 있다는 것은 단순히 외국어 능력 하나 더 갖추는 것이 이닙니다. 영어로 잘하면 정말로 정말로 좋습니다. 이제 토종네이티브와 함께 영어 말하기의 공포에서 벗어나세요.

영어 교육은 왜 항상 그대로일까?

10년 넘게 영어를 배워도 영어로 말 한마디 할 수 없게 만드는 영어 교육은 분명 잘못됐습니다. 하지만 변하는 것은 없습니다. 토종네이티브는 다 큰 성인들도 영어뇌를 만들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발견한 비밀이 아닙니다. 이미 수많은 과학적 연구들을 통해 이미 검증된 사실들입니다. 토종네이티브는 이를 토대로 검증된 학습 프로그램을 만들 뿐입니다. 여러분은 우리를 따라오기만 하면 됩니다. 

당신의 소중한 시간과 노력을
빛나는 결과로 만들어드리겠습니다.

토종네이티브의 사람들

토종네이티브는 영어권 국가에서 태어나고 성장한 사람들이 아닌, 한국에서 태어나고 성장한 후, 성인이 되어 스스로 영어를 터득한 사람들이 만들었습니다. 이 경험을 토대로 누구에게나 통하는 보편적인 영어 학습법을 찾기 위해 과학적 연구 결과들을 조사하고 연구합니다. 우리는 토종 한국인 누구나 유창한 영어 말하기 실력을 가질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토종네이티브의 목표

토종네이티브의 목표는 분명합니다. 학습자 분들이 ‘스스로 영어를 배울 수 있는 수준’으로 만들어 드리는 것입니다. 회원들이 토종네이티브에  끊임없이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학습 가능한 실력이 되어 영어를 공부가 아닌, 삶의 일부가 되게 만들어 드리는 것입니다

토종네이티브의 철학

토종네이티브는 과학적이고 효율적이며, 보편적인 학습을 추구합니다. 훌륭한 과학자들이 증명한 검증된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하며, 뛰어난 기술자들이 만들어낸 최신 기술을 활용해 학습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영어를 잘하고 싶은 사람 누구나 따라하면, 목표를 이룰 수 있는 보편적인 학습법을 만듭니다.

당신의 영어 인생을 바꿀 토종네이티브의 뉴스레터를 받아보세요.